Project Description

23

공간에 스며드는 청량감

바다를 품은 날염


이렇다 할 디자인 요소 없이도 눈길을 사로잡는 패브릭이 있다.

툭 담갔을 뿐인데 수공예적 미학과 예술적 취향이 드러나는 ‘날염’이 그 주인공이다.

손쉬운 홀치기염색부터 부드러운 그라데이션, 수묵 담채 기법의 마감에 이르기까지 날염을 모티프로 한 리빙 아이템을 소개한다.

진행  이지현 수석기자  사진  박찬우  스타일링  최지아  캘리그래피  강병인  어시스턴트  김혜민, 박소영, 홍수희

24

시간이 만들어낸 문양

세월의 더께를 입은 나무둥치, 시간이 켜켜이 쌓인 화석의 단면은

그 자체만으로 공간을 목가적으로 연출하는 힘이 있다.

흙의 본성이 그대로 드러나도록 유약이 흘러내리는 질감을 자연스럽게 살린 도자 스툴은

투박하면서도 우직한 오브제 역할을 한다.

한 공간에 작품 여러 개를 모아놓으면 각각의 형태미가 어우러져 리듬감이 느껴진다.

속은 비었지만 앉았을 때 안정감이 느껴지는 도자 스툴은 김익영 작가 작품으로 조은숙 아트앤라이프 스타일 판매.

25

[행복이가득한집 8월호]

26

집에서 캠핑처럼

캠핑앓이에 빠진 사람이 적잖지만 여름 휴가철엔 집 나서면 고생이란 말도 불변의 진리다.

집에서도 캠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으니’캠핑의 꽃’이라 불리는 바비큐가 바로 그것.

간단히 준비해서 여럿이 모여 시끌벅적하게 먹기 좋은 음식인 만큼 여름철 초대요리로도 제격이다.

요리에 서툰 이도 기세등등할 수 있는 바비큐를 메인으로, 전채부터 디저트까지 쉬운 요리만 모았다.

  신민주 수석기자   사진  박찬우    요리와스타일링   노영희(스튜디오 푸디)    캘리그래피   정선희

27

[ 허명욱作 ‘동옻칠그릇’ ]

28

[ 쯔지카즈미作 ‘케이브드볼’ ]

※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, 무단전재, 복사, 재배포 등을 금합니다.